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사용후기

상품 사용후기

인생의 지혜가 담겨 있는 책입니다

능력자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 땅을보고 하늘을 안다 책을 읽고서 감명 깊었던 부분을 요약해 보았습니다.


1. "할까 말까 할까 말까 하고 망설이다가 ‘해야 된다! 할 수 있는 용기!’ 그런데 이 용기가 분명하게 미래를 보고 갈 줄 아는 사람은 상관이 없는데, 초보자들은 용기가 없이 우선 시작을 한다." - 젊은 사람들이 가질 수 있는 두려움과 망설임에 대한 이야기로, 용기를 내서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.


2. "닦지 않고 공부할 수 있는 사람이어야 된다. 책에 떨어진 땀방울을 보고 땀이 흐르고 있다는 사실을 느낀 사람. 그런 사람이 아니면 서울대학교에 들어갈 수 없다." - 노력과 꾸준함의 중요성에 대한 이야기로, 노력하고 꾸준하게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합니다.


3. "잘됐을 때는 더 잘되려고 큰 고사를 지낸다고 해서 더 잘되지 않는다. ‘현재 있는 것이 망가지지 않나’를 항상 염려하면서 뒷마음이 원하는 대로 성의 있게 조금씩, 조금씩 유지해 나가야 한다." - 성공에 대한 이야기로, 오늘의 노력과 조금씩 나아가는 것이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합니다.


4. "돈 좀 벌었다고 5만 원짜리 팬티를 사 입는 사람. 오늘의 부가 영원한 부가 아니다. 지난날 찢어진 팬티를 꿰매 입던 시절을 다시 한 번 돌이켜봐야 한다. 우리는 그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된다." : 돈과 소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부분입니다.


5. "가슴이 열리지 않으면 결코 상대나 하는 일을 느낄 수가 없다." : 감정적으로 열림과 자유로움이 필요하다는 내용입니다.

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2339 Only Sir 소공자의 주역강의 [땅을 보고 하늘을 안다1] 전자책 pdf 파일 이메일 전송 인생의 지혜가 담겨 있는 책입니다 능력자 2023-05-22 14:53:22 19
2338 Only Sir 소공자의 주역강의 [땅을 보고 하늘을 안다1] 전자책 pdf 파일 이메일 전송 '감탄' 그 자체 천지인 2023-05-22 13:04:57 19
2337 Only Sir 소공자의 주역강의 [땅을 보고 하늘을 안다1] 전자책 pdf 파일 이메일 전송 삶의 태도를 되돌아 보게 한 책 페로마 2023-05-22 12:41:35 22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